최근본 매물

'나혼자' 김지수, 털털美 넘치는 옆집 언니의 반전 매력 (종합) > 재미있는 글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설문조사

지입일 망설여지는 이유??

블랙박스사고영상
블랙박스이미지
스폰서 배너
신청하기

 

'나혼자' 김지수, 털털美 넘치는 옆집 언니의 반전 매력 (종합)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을에는 작성일17-03-26 13:45 조회1,247회 댓글0건

본문

'나혼자 산다' 배우 김지수의 솔로 생활이 공개됐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김지수의 나홀로 라이프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김지수의 집에는 다수의 수상 트로피와 그림들이 전시돼 있었다. 특히 김지수는 그림들의 대부분을 직접 그렸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김지수는 일어나자마자 창문청소는 물론 화단 청소를 손수 하며 깜끔함을 뽐냈다.

청소를 끝낸 김지수는 아침밥을 하기 시작했다. 밥과 반찬을 준비하며 김지수는 허당면모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지수는 밥을 먹으면서 음식사진을 보고 연신 "먹고싶다"를 연발했다.

밖으로 나가 미술학원에 간 김지수는 점심을 사기 위해 주변으로 나갔다. 편의점을 지나가다가 윌슨과 비슷한 인형을 발견한 김지수는 인형을 사기로 결심했다. 김지수는 인형을 계산하러 가면서 쉴새없이 점원에게 말을 걸며 수다스러운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근처 식당에서도 김지수의 수다는 계속됐다. 스스럼없이 가게 주인들과 얘기하며 넉살좋은 모습을 보였다.

수준급의 그림솜씨를 뽐낸 김지수는 그림을 시작한 계기를 묻는 질문에 눈물을 보였다. 김지수는 "30대 때까지만 해도 열정이 넘쳤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지수는 "하지만 40대는 가장 애매하고 힘든 나이다. 기대만큼 성장하지도, 다시 시작할 열정도 없을 때였다. 그 때 그림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자전거를 타던 김지수는 타로점을 보러갔다. 김지수는 연애를 하고 싶다며 연애운을 봤다. 타로마스터는 "올해부터 6~7년 동안은 결혼운이 있다"며 "남자보는 눈이 나쁘다"고 독설을 해 김지수를 당황케했다. 이후 김지수는 관심있는 남자가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집에 돌아온 김지수는 간단한 저녁식사 후 바빴던 하루를 마무리 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http://entertain.naver.com/ranking/read?oid=468&aid=0000248527
'나혼자' 김지수, 털털美 넘치는 옆집 언니의 반전 매력 (종합) 때론 지혜롭고 신중한 사람도 엄청난 두려움에 빠질 수 있다네. 응용과학이라는 것은 없다. 단지 과학의 적용이 있을 뿐이다. 단순한 선함이 아니라 목적있는 선함을 가져라. 완전 평등이 아니면 그 어떤 것도 안 된다는 기본 원칙을 충실히 고수해야 한다. 그 원칙을 양보하면 우리의 정신은 꺾인 것이다. '나혼자' 김지수, 털털美 넘치는 옆집 언니의 반전 매력 (종합) 자기 마음을 중심으로 세계가 벌어지는 것이지요. '나혼자' 김지수, 털털美 넘치는 옆집 언니의 반전 매력 (종합) 시작이 가장 중요했다. 거리나 시간, 자세등 다른 어떤 것도 그 시점에서는 중요하지 않았다. 내 등을 긁어주면 네 등을 긁어주마. '나혼자' 김지수, 털털美 넘치는 옆집 언니의 반전 매력 (종합) 비지니스도 잘 자라납니다. 마음이 핵심입니다. '나혼자' 김지수, 털털美 넘치는 옆집 언니의 반전 매력 (종합) 그의 옆구리에는 헌 바이올린이 들려져 있었다. 부엌 창으로 내다보면 먹이를 물고와 살핀 뒤 구멍으로 들어가 어린 새들에게 먹여주는 것이 보인다. '나혼자' 김지수, 털털美 넘치는 옆집 언니의 반전 매력 (종합) 아이를 버릇 없이 키우는 어머니는 뱀을 키우는 것이다. '나혼자' 김지수, 털털美 넘치는 옆집 언니의 반전 매력 (종합) 행복의 주요한 필수조건은 사랑할 무엇이 있고, 해야 할 무엇이 있으며, 간절히 바라는 무엇인가가 있는 것이다. '나혼자' 김지수, 털털美 넘치는 옆집 언니의 반전 매력 (종합) 어쩌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빛은 내 사랑하는 마음, 내 고마운 마음을 다른 사람에게 전하는 마음이 아닐까. 영국 중세문학의 최고 권위자이며 유명한 석학이었던 매클레인 선생님은 답사에서 눈물까지 글썽이며 '좋은 사람'입니다. 편견과 관습의 도움 없이는 방을 가로질러 내 길을 찾아갈 수 없다.'나혼자' 김지수, 털털美 넘치는 옆집 언니의 반전 매력 (종합) 하루하루를 맛있게 재미있게 요리하는 방법을 경험으로 배우고 있습니다. '나혼자' 김지수, 털털美 넘치는 옆집 언니의 반전 매력 (종합) 그러나 이미 예측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은 마다하지 않는다. '나혼자' 김지수, 털털美 넘치는 옆집 언니의 반전 매력 (종합) 리더십은 마음만의 문제가 아니라 신체와도 관련이 있다. 리더십은 지속적으로 강력하고 생생한 인상을 창출하는 문제이기도 하다. 내가 왕이 되면 저들에게 빵과 잠자리만 줄 게 아니라 책 공부도 시켜야겠다. '나혼자' 김지수, 털털美 넘치는 옆집 언니의 반전 매력 (종합) 가장 늦은 개가 토끼를 잡을 수도 있다. ​정체된 시간을 무의미하게 낭비하지 않으며 생산적으로 이용한다. '나혼자' 김지수, 털털美 넘치는 옆집 언니의 반전 매력 (종합) 리더는 팀에서 가장 낮고 약한 지위에 있는 사람에게 더 큰 관심과 사랑을 주는 것이다. 2주일 정도에 한번씩 가방 속을 점검하면서 당장 필요없는 물건을 솎아내는 일도 배낭을 줄이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나혼자' 김지수, 털털美 넘치는 옆집 언니의 반전 매력 (종합) 덕이 있는 사람은 외롭지 않나니 반드시 이웃이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재미있는 글 목록

게시물 검색

 


상호 : 지입몬 / 사업자번호 : 760-38-00084 / 주소 : 경기도 김포시 사우중로 74번길 29 / 상담전화 : 070-4623-5017 / 김용운
Copyright © jiibmon.com All rights reserved.